• 최종편집 2024-11-04(월)

저작권정책
homeHome  >  마이페이지  >  저작권정책

저작권정책

 NGN 뉴스(이하 회사라 칭함)가  본 서비스를 통하여 제공하는 뉴스,사진, 도표, 오디오, 동영상 등 모든 정보에 대한 저작권과 판권은 회사의 소유이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따라서 본 서비스의 사용자는 아래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 회사 사전허가 없이 어떠한 매체에도 직,간접적으로 변조, 복사, 배포, 출판, 전시,판매 하거나 상품제작, 인터넷, 모바일 및 데이터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합니다.
  특히, 기업이나 기관단체에서 사내 사용을 위해 자체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거나 이에 해당하는 정보서비스를 하는 것은 사용처가 사내에 한정되고 비영리 목적이라도 저작권법에 위배됩니다.
 
• 본 서비스의 사용자는 정보를 왜곡,개작,변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며 NGN은 이를 통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사전의 서면 허가 없이 넷퓨의 정보를 이용하여 영리,비영리 목적의 정보서비스, 재판매를 할 수 없습니다.
 
• 본 서비스를 통해 제공받은 정보의 사용은 1인 1회 사용으로 제한하며 인터넷, 모바일 등 전자매체로의 복사, 인쇄, 재사용을 위한 저장은 허가되지 않습니다.
  단, 개인적 참조나 교육 목적등 비영리적 사용에는 예외적으로 허용되나, 이러한 경우에도 반드시 결과물에는 출처를 'NGN 뉴스'로 명시해야 합니다.
 
  예외적으로 허용되는 사항은 저작권법 제6절을 참조하십시오. 저작권심의조정위원회 ( http://www.copyright.or.kr )
 
▶ NGN 뉴스와 계약을 체결하여 본 서비스의 정보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031) 581 322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외부의 저작권 침해로 회사가 이를 삭제 요청을 할 경우 당사자는 이에 대해 우선적으로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을 한 후 별첨 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참고사이트 : 저작권심의조정위원회 http://www.copyright.or.kr
비밀번호 :